바로코만의 세계 RSS 태그 관리 글쓰기 방명록
2022-07-07 07:36:44

출처: https://youtu.be/LJD4Wa9Ypbs

 

자드 노래를 즐겨 듣는 나를 위하여 유튜브 알고리즘이 추천해준 노래 영상. 이 노래 때문에 정규앨범 6집을 덜컥(?) 사버렸었지. 참~ 이것도 추억이다. 노래들이 하나같이 내 취향이라서 미친 듯이 찾아 듣고 앨범도 모으고 했었는데, 그녀의 안타까운 사고 소식과 부제가 늘 마음 한구석에서 슬픈 감정을 불러일으킨다.  

 

일본어 자판 입력 가능하지만 윈도키 + 스페이스바 단축키 누르는 것조차 귀찮아서, 그리고 따로 유튜브 재생목록조차도 만들기 싫어서 이렇게 블로그로 모셔왔다. 음악을 이렇게 공유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출처 링크를 이렇게 밝혔으니 뭐 괜찮겠지.

 

참고로 윈도 컴퓨터 자판에서 일본어 입력으로 바꿔도 결국에는 JP 왼쪽에 있는 A를 히라가나 '아'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바꿔주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. 그래서 앤간해선(?) 진짜 필요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컴퓨터에서 일본어를 잘 안 쓴다. 물론 실력이 딸리는 게 가장 큰 문제. 그래도 힘들게 바꾸고 한 자 한 자 입력하면 그 나름대로 완잼이라는 사실. 

 

아무튼 지금 이걸 들으면서 작성 중인데 어쿠스틱이라 음식에 간을 덜 맞춘 듯 약간 밍밍하다. 원곡은 저작권상 유튜브에서는 들을 수 없는데 제목처럼 밝은 분위기의 희망찬 노래라 좋아하는 편이다. 그나저나 언제까지나 아는 노래들만 주구장창(?) 들을 건지. 2백여 곡(맞나?)의 전곡을 두루두루 섭렵하고 싶은데....

 

자드 정규앨범 6집
자드 정규앨범 6집 forever you

 

어이어이~ 욕심내기는... 셀렉션 앨범 4장도 아직 제대로 다 안 들었잖아~ 인스타랑 페북 자드 그룹에는 일단 인증샷 올렸었는데 후기는 언제가 될 진 모르겠지만 이곳에 차후에....